스마트 + 인테리어 포럼(SMART + INTERIOR FORUM)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대응 스마트+인테리어(Home Living Care) 시대의 비즈니스 서막
  • 작성일 : 2020-10-29
    작성자 : 관리자 / admin
이제는 일상이 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서 홈(Home)은 단순히 잠자거나 잠시 쉬는 공간에서 나의 온종일 삶의 중요한 공간으로 인식이 변화됐다. 과거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인테리어 산업의 매출액이 상승하고 있다. 가구, 조명,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안을 꾸미는 제품들인 홈퍼니싱(Home+Furnishing)시장이 한샘, 리바트, LG하우시스, 현대건설, 삼성건설, 롯데건설 등을 중심으로 소매 판매액이 24%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