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 인테리어 포럼(SMART + INTERIOR FORUM)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삼성전자, 밀레니얼 취향 저격 마케팅으로 혼수가전 매출 65% ↑
  • 작성일 : 2020-07-15
    작성자 : 관리자 / admin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를 구매한 고객 수(삼성전자 멤버십 혼수클럽 가입 고객 기준)가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성장했다. 또한 동일 기간 가전제품 10대 품목(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청정기, 조리기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중 세 가지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한 다품목 패키지 판매도 크게 늘었다. 금액 기준으로는 전년 동기 대비 약 65% 성장했다.